본문
고물가 장기화에 지친 소비자들에게 반가운 소식이지만 도널드 트럼프대통령의 상호관세 시행으로 인해 이러한 흐름이 오래가지 못할 것으로 예상된다.
10일(현지시간) 미국 노동부는 3월 소비자물가지수(CPI)가 전월 대비 0.
월간 기준으로 CPI가 하락한 것은 2020년 5월 이후.
독일 자동차업체 BMW가 도널드 트럼프 미국대통령의 자동차 관세 부담을 줄이기 위해 미국 현지 생산을 늘리는 방안을 검토하기 시작했다.
10일(현지시간) 로이터통신에 따르면 BMW 경영진은 애널리스트 대상 콘퍼런스콜에서 미국 사우스캐롤라이나주 스파턴버그 공장의 교대근무를 확대해 생산량을 최대.
대통령이 중국에 대한 관세율을 125%까지 인상하면서 미국 경제가 경기침체에 빠질 가능성이 크게 높아지고 있다.
지난 10일 악시오스(Axios) 보도에 따르면, 미국의 중국에 대한 관세율은 2월 마감 대비 S&P 500 지수를 10.
7% 하락시켰고, 미국 경제의 경기침체 가능성은 55%까지 치솟았다.
도널드 트럼프대통령취임 이후 미국이 중국에 부과한 관세율이 총 145%라고 CNBC 등이 백악관 관계자를 인용해 10일(현지시간) 보도했다.
CNBC에 따르면, 이날 백악관 관계자는 트럼프대통령취임 이후 중국에 부과된 관세가 총 145%라는 점을 명확히 했다.
9일 발표한 125%의 상호관세에, 2월 펜타닐 문제로.
그는 양측이 외교공관을 위한 제약 없는 은행·금융 서비스를 서로 보장하는 합의에.
로리 로건 댈러스 연방준비은행 총재[출처: 댈러스 연은 홈페이지] 로건은 10일(현지시간) 피터슨 국제경제연구소가.
백악관은 10일(현지시간) 홈페이지에 '무역 상대의 보복과 제휴를 반영한 상호관세율 조정'이라는 행정명령서를 게시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대통령이 중국에 부과한 관세가 125%가 아니라 145%인 걸로 확인됐습니다.
행정명령에 명시된 기존 125%에 펜타닐 관세 20%가 추가된 건데요.
도널드 트럼프 미국대통령이 중국에 부과한 합계 관세율이 125%가.
캐나다가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대통령이 관세를 철회할 경우, 자국도 다음 날부터 관세를 철폐하겠다는 조건부 합의 입장을 내놨다.
이번 조치는 양국 간 무역 긴장을 완화하고자 하는 의도로 풀이된다.
관련 내용은 2025년 4월 10일(현지시간), 미국 내 소셜미디어를 통해 전해졌다.
더불어민주당 정준호 (광주북구갑) 국회의원은 헌법재판관 지명과 트럼트 美대통령통화내용 공개 등 정치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한덕수대통령권한대행을 향해 비판의 목소리를 쏟아 냈다.
정 의원은 10일 자신의 SNS를 통해 “내란수괴 윤석열의 아바타인 한덕수 대행이 반복적인 위헌행위를 멈추지 않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