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알테어는 인공지능(AI) 시뮬레이션 전문기업이다.
이번인수에서 100억 달러(약 14조7천억원)의기업가치가 인정됐다.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KDB산업은행 본사 ⓒ시사저널 이종현 한국산업은행이 국내 첨단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일본 반도체장비기업인수를 지원하고 나섰다.
7일 산은은 코스닥 상장사 나우IB캐피탈이 일본 선프로로시스템(SFSJ)사 지분 100%를인수하는 국경 간.
베스핀글로벌 제공] 국내 대표 클라우드 관리서비스 제공사(MSP) 가운데 한 곳인 베스핀글로벌이 미국 시장 강화를 위해 다각도기업인수를 검토 중인 것으로 파악됐다.
클라우드 업계 등에 따르면 베스핀글로벌은 미국 내 사업 강화를 위해기업인수방침을.
일각에서 제기된 최대 주주 현대홈쇼핑과 합병설은 거듭 부인했다.
4명, 홍콩 4명(정원 6명)으로 구성돼 있다.
크로스보더 딜 소싱 및 자문을 주력으로 한다.
그간 산은은 해외 우량 소부장기업인수를 위해 꾸준히 애써왔다.
자금력을 갖춘 국내기업이 핵심 기술을 갖춘 해외 소부장기업인수에 꾸준한 관심을 보였기 때문이다.
나우IB캐피탈이 일본 선프로로시스템(SFSJ)의 지분 100%를인수하는인수합병(M&A)의 자문과 금융지원을 7일 완료했다고 밝혔다.
라이닝 컨테이너’를 제작하는 소부장(소재·부품·장비) 강소기업이다.
한국·대만·중국·미국 등에 소재를 두고 매출액의.
(지디넷코리아=한정호 )IBM이 인공지능(AI) 사업을 강화하기 위해 IT 영역별 특화된기업들을 연이어인수하고 있다.
8일 테크크런치에 따르면 IBM은 글로벌 데이터·AI 컨설팅 기업인 하코다(Hakkoda)를인수했다.
매각 주간사로 선정해 회생 계획 인가 전인수합병(M&A)을 추진해왔다.
티몬에 대해선 지난달 신선식품 새벽 배송 전문기업오아시스가 조건부인수예정자로 선정된 바 있다.
EY한영은 지난달 6일 오아시스와 티몬인수를 위한 조건부 투자계약을 맺었다.
마스턴투자운용은 지난 2월 마스턴캐피탈을 매물로 내놨다.
이에 마스턴캐피탈인수를 통한 IB 사업 진출을 노리는 여러기업이인수의향을 나타냈던 것으로 알려졌다.
캐피탈 사업 진출을 추진하고 있는 비바리퍼블리카도 삼정KPMG를 자문사로 선정하고 실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