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26일(현지시각) 미국 조지아주 서배나 인근 엘라벨에 있는메타플랜트공장에서 열린 준공식에서 브라이언 켐프 조지아주지사(왼쪽)가 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과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서울=뉴시스] 26일(현지시간) 현대차그룹은 미국 조지아주 엘라벨(Ellabell)에 위치한 ‘현대자동차그룹메타플랜트아메리카(Hyundai Motor Group Metaplant America, HMGMA)’의 준공식을 개최해 HMGMA에서 생산된 아이오닉 5 차량에 기념 서명을 마치고 기념.


현대자동차그룹이 미국 조지아주 엘라벨에 준공한 세 번째 생산거점 '현대자동차그룹메타플랜트아메리카'(HMGMA).


사진제공=현대차그룹 [서울경제] 현대자동차그룹이 미국 조지아주에 미래형 최첨단 생산거점을 구축하고 미국 생산 100만 대 체제에 돌입했다.


메타플랜트아메리카 준공으로 100만대 생산체제를 구축한 현대차는 미국 현지 생산 능력을 추가로 끌어올려 돌파할 계획입니다.


/사진=현대차 현대자동차그룹이 미국 조지아에 구축한 전기차 전용 공장 '메타플랜트아메리카(HMGMA)'가 본격 가동에 들어갔다.


현대차그룹은 이 공장을 통해 북미 전기차 전략의 전환점이자 제조 혁신의 상징으로 삼겠다는 구상이다.


미국 조지아주 엘라벨에 위치한 현대자동차그룹메타플랜트아메리카 전경.


https://www.nahaengdong.co.kr/


“앞으로 다가올 미래에 집중할 것이며 그 미래는 현대차그룹메타플랜트아메리카에서 만들어질 것입니다.


” 미국 조지아주 서배너(Savannah) 내 한적한 시골길을 달리자.


정의선 현대자동차그룹 회장이 미국 조지아주에 위치한 현대차그룹메타플랜트아메리카(HMGMA) 준공식에서 미래 모빌리티를 주도하겠다는 비전을 제시했다.


사진은 현대차그룹메타플랜트아메리카(HMGMA) 전경.


/사진=현대차그룹 정의선 현대자동차그룹 회장이.


지역을 넘어 한국과 미국의 경제 협력을 강화하고 양국의 지속가능한 성장에도 기여할 전망이다.


현대차그룹메타플랜트아메리카(HMGMA) 전경(제공=현대차) 현대차그룹은 26일(현지시간) 미국 조지아주 엘라벨에 위치한 '현대자동차그룹메타.


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이 26일(현지시간) 미국 조지아주 ‘현대자동차그룹메타플랜트아메리카(HMGMA)’ 준공식에 참여해 발언하고 있다.


사진제공=현대차그룹 [서울경제] 현대차(005380)그룹이 글로벌 완성차업계의 격전지가 된 미국에서 생산거점을 구축하고 현지.


현대차그룹의 미국 친환경차 전용 공장인메타플랜트아메리카(Hyundai Motor Group Metaplant America·이하 HMGMA)가 베일을 벗었다.


현대차그룹은 이 공장에서 연간 30만대의 순수 전기차·하이브리드차를 생산해 다음달 2일부터 부과되는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의.

제 109회기 총회주일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