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플랜트 아메리카'의 준공식을 열었다.


현대자동차·기아 제공 트럼프 행정부의 외국산자동차관세 25% 부과 조치에 대해 부산자동차부품업계에서는 우려가 현실이 됐다고 비상이 걸렸다.


특히, 현대차가 31조 원에 달하는 대미 투자 계획과 관련해 규모가 큰 1.


수입자동차에 25% 관세를 부과하는 행정명령에 서명한 가운데 백악관이 미국·멕시코·캐나다 협정(USMCA) 기준을 충족하는자동차부품은 예외라고 밝혔다.


관세 25% 부과 대상은 세단, SUV, 경트럭 및 주요자동차부품등이다.


해리슨 필즈 백악관 수석 부대변인.


전략 조망자동차부품산업진흥재단이 서울 엘타워에서자동차산업의 주요 관계자 및 전문가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춘계자동차부품산업 발전 전략 세미나를 가졌다고 2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대전환기 속자동차산업의 미래 대응 전략을 깊이 있게 조망.


독일자동차부품브랜드인 마일레(MEYLE)는 국내 시장에서 공식 커뮤니케이션과 마케팅 활동을 시작한다고 27일 전했다.


http://www.hjc.co.kr/


/마일레 제공 마일레는 독일 함부르크에 위치한자동차부품사인 불프 게르트너 아우토파츠(Wulf Gaertner Autoparts.


로옴 주식회사 (이하 로옴)와 Mazda 주식회사 (이하 Mazda)는 차세대 반도체로서 주목 받는 질화 갈륨 (GaN) 파워 반도체를 사용한자동차부품의 공동 개발을 개시했다고 밝혔다.


Mazda와 로옴은 2022년부터 '전동 구동 유닛의 개발 및 생산을 위한 협업 체제'를.


[한국경제TV 고영국 증권에디터]최근 금융 시장에서 원자재와자동차부품섹터가 투자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구리 가격의 급등과자동차부품섹터의 활약이 두드러지고 있는 가운데 지난 26일(수) 한국경제TV '진짜 주식 3부'에서 와우넷 강준혁, 박우신.


광주 핵심전략산업투자협약 체결.


광주시는자동차부품기업 6곳과 인공지능.


미국 대통령이 26일(현지시간) 발표한 수입산자동차부과관세에 대해 미국·멕시코·캐나다 협정(USMCA) 기준을 충족하는자동차부품은 당분간 관세가 면제된다고 백악관 대변인이 밝혔다.


해리슨 필즈 백악관 수석 부대변인은 이날 X(엑스, 옛 트위터)에서.


27 [자동차부품산업진흥재단 제공.


미국 정부는 26일 오후 5시쯤자동차관세에 대한 포고령을 발표했다.


무역확장법 232조에 근거해자동차는 3일부터,자동차부품은 5월 3일 전에 25% 관세를 부과한다는 내용이었다.


무역확장법 232조는 철강·알루미늄을 대상으로 관세를 내게 할.

제 109회기 총회주일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