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선교부 권역소개 유럽

유럽  유럽 선교회입니다.

[독일북부] 국제기독센터와 국제교회의 이전을 위한 기도제목

이성춘 2007-03-02 (금) 00:00 14년전 373  

안녕하십니까?   주님의 사랑으로 인사를 드립니다. 

 

독일의 대학도시인 튀빙엔에서 국제유학생과 외국인들을 위한 사역을 감당하는 저희들을 언제나 사랑해주시고 기도해주시고 이끌어주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섬기시는 교회와 가정위에 하나님의 사랑이 언제나 함께 하시기를 기도드립니다.

 

저희들은 현재의 30평 규모의 장소에서 2년 동안 국제유학생선교사역을 위하여 국제기독센터와 국제교회의 사역을 감당해오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제 4월 1일 부터는 60 평 규모의 공간으로 센터와 교회가 이전을 하게되었습니다. 

이 장소를 위해 거의 1년 동안 기도하며 우리에게 주어지기를 소망했는데, 2월 10일 토요일에 계약서를 작성하여 저희들이 임대하게 되어 이 장소를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이곳은 튀빙엔에서의 중심도로에 위치하며 대학의 중앙도서관과 대학식당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한 좋은 공간입니다.

 

그리고 이 센터와 교회의 위층에 동일한 크기와 규모의 60평이 저희들의 주택으로 사용됩니다. 그 중에 3개의 방을 저희가 사용하고, 3개의 방을 세를 내주어 공동체 생활을 하게 됩니다. 이 3개중의 한 방에서  단기선교사 두분이 거주하게 됩니다. 이 공동체 생활은 특별히 조심스러운 생활이기에 염려도 있습니다. 

 

새로운 장소로의 이전은 저희들이 정말 기도했고, 간절히 원했던 일이었는데, 이렇게 이전할 수 있음을 감사드립니다.

새로운 장소에로의 이전을 통해서 국제유학생과 외국인 사역이 자리를 잡고, 든든히 서가도록 위해서 기도해주시기를 바랍니다. 

 

부족한 임대료및 장소 운영비 (500 유로)와 증가될 사역비를 위해서, 새롭게 시작될 공동체 생활과 방 3개의 임대를 위해서 기도해주시를 바랍니다.

 

이번 이전으로 국제기독센터를 예배실, 독서실, 카페테리아, 체육실, 식당, 컴퓨터실, 사무실, 기도실 등으로 꾸미려고 합니다. 

 

사실, 이름만 거창하지 각 방들이 10 평도 안되는 작은 규모들입니다. 그래도  이렇게 분리된 공간들을 활용할 수 있다는 것을 감사드릴 뿐입니다. 지극히 작은 규모이지만, 기능적으로 활용되도록 꾸미려고 해도 상당한 재정이 들게 됩니다. 이 재정이 채워지도록 위해서 기도해주시기를 요청드립니다.

 

국제유학생사역과 외국인사역이 아직은 규모가 작지만, 주님의 은혜로 감당하고 있습니다.

 

현재에 국제교회에 출석하고 있는 사람들은, 한국인( 주로 저희가족과 단기선교사...) 과 중국인, 인도네시아인, 미국인, 멕시코출신 독일인 등등이 참석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공간에서 적극적으로 그리고 효과적으로 사역을 감당하고 합니다. 

그리고 저희들이 새로운 홈페이지를 개설했습니다. 아직 아름답게 꾸며지지는 않았지만, 저희들은 새 홈페이지를 통해서 저희의 국제유학생및 외국인 사역과 유럽, 독일에서의 선교지상황과 문화적인 상황들을 알리기를 원합니다.

홍페이지는 http://www.internationalcentertuebingen.com. 입니다. 이름이 좀 길어서 정말 관심을 가지지 않으면 처음 방문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자주 방문해주셔서 글도 남겨시고, 격려도 해주시기를 바랍니다.

 

다시 한번 귀한 사랑과 후원에 감사를 드립니다.

주님의 은혜가 섬기시는 교회와 가정과 일터에 함께 하시기를 기도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독일, 튀빙엔에서 이성춘, 성영 선교사 드림.


오늘의 성서정과

4월 19일

  • 시 150
  • 렘 30:1-11a
  • 요일 3:10-16
2021 목사고시 안내
코로나19 이후의 한국교회 대토론회 다시보기
[03128] 서울시 종로구 대학로 3길 29(연지동, 총회창립 100주년 기념관) 대한예수교장로회 총회
TEL 02.741.4350 FAX 02.6008.2982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