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선교부 커뮤니티 선교편지

선교편지 세계선교부의 선교편지입니다.

[아프리카] [부룬디] 9월-10월 선교소식

세계선교부 2020-02-12 (수) 03:00 4년전 2465  

아마호로! 안녕하세요?

아프리카 부룬디 선교사 한상훈/남해연 입니다.

저희는 여러분들의 기도와 격려 덕분에 이곳에서 잘 지내고 있습니다.

 

이번 9월-10월 선교사역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https://africaburundi.tistory.com/122  <==  링크를 클릭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꼭 읽어주시고, 함께 기도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부룬디에서 있을면 있을 수록 꼭 필요한 사역이라 생각되는 것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저희가 조금만 더 노력하면 여기에 있는 분들이 굶어죽지 않을텐데... 자녀들을 학교에 보낼 수 있을텐데... 말라리아로 힘들어 하지 않을텐데....

부룬디가 워낙 열악한 나라이다 보니 이런 고민을 늘 하게 됩니다.

 

여러분들이 정성껏 보내 주시는 소중한 후원금과 선교비가 결코 헛되게 사용되지 않고, 

필요한 곳에 효과적으로, 그리고 지속가능하게 사용되도록 

저희가 이곳에서 열심히 노력하고 있지만, 이곳에 필요한 사역은 점점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러니 부룬디 사역을 위한 후원금이 부족하지 않도록 주변에 홍보도 해주시고, 연결도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그래서 2019년 부룬디 사역을 돌아보며 보고용 동영상을 만들었습니다.

https://youtu.be/VZzFGtL5CtI     <==  링크를 클릭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곳저곳에 보다 많은 분들이 부룬디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기도해 주실 수 있도록 동영상과 이달의 소식을 공유해 주시기 부탁드립니다.

 

* 11월 부룬디 기도제목

1) 가툼바협동조합센터가 완공이 되었습니다. 곧 싸와싸와 식당 사회적기업이 영업을 시작하게 됩니다만, 가툼바마을에 물이 부족해서 식당을 운영하는 데에 어려움이 클 것 같습니다. 이 문제가 조속히 해결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2) 부룬디에 와서 함께 사역을 하실 동역자와 봉사자를 찾고 있습니다. 단기선교팀, 방학 때 1개월 봉사, 6개월 이상 봉사 등 다양한 형태로도 가능하니, 주변에 많은 홍보 부탁드립니다.

3) 2020년에 안식년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아직 확실하게 결정된 것은 없지만, 안식년을 통해 저희가 더 성장하고 새 힘을 얻을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부룬디 선교사역을 위해 기도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기쁨과 평안이 가득하길 빕니다.

감사합니다. 무라코제!

 

부룬디에서 한상훈/남해연 올림.


2024년도 교세통계작성
제 108회기 총회주일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