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선교부 커뮤니티 선교편지

선교편지 세계선교부의 선교편지입니다.

[유라시아] [몽골] PCK 현지선교회 9월 월례회 개최

세계선교부 2020-09-16 (수) 23:55 3년전 2573  

몽골PCK 현지 선교회에서는 지난 98(화요일)20209월 정기월례회 모임을 가졌다.

매월 1회 정기적으로 열리는 회의인데 코로나로 인하여 각 회원들이 거주하고 있는 장소에서 화상회의 솔루션 ZOOM을 활용하여 온라인 회의로 진행하였다.

지난 2월부터 코로나로 인해 오프라인 회의가 불가능하여 각자의 사무실이나 가정 또는 외출/여행 중인 회원은 현지에서 인터넷으로 연결하여 회의를 진행 하여 왔는데, 이 날도 현지에 머물고 있는 회원들은 물론 한국 방문 중 코로나로 인해 하늘길이 막혀 현지로 돌아오지 못하고 있는 회원들도 이전 회의와 동일하게 모두 ZOOM으로 접속하여 회의에 참여하였다.

이날 회의에는 회장을 비롯한 34명의 회원들이 참석하였으며, 온라인 예배와 각자의 처한 곳에서 성찬을 마친 후 지난 회기 사업보고를 비롯한 9건에 달하는 보고사항 및 논의해야 할 안건들을 원만하게 처리 하였다.

아울러 코로나 때문에 선교활동에 제약과 위축의 상황을 맞고 있는데 이 시기를 보다 의미 있게 보내기 위해서 온라인에서 진행되는 세미나 또는 특강 등의 정보를 공유하고 적극 참여토록 하는 것이 좋겠다는 것과 현지에 거주하고 있는 회원들이 한국에 머물고 있는 회원들의 현지 역할들을 가능한 범위 내에서 도와줄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고 관심과 협력이 이루어졌으면 좋겠다는 의견을 나누기도 하였다.

광고로는 몽한선 30주년 기념집 발간과 관련하여 적극적인 관심과 개인의 사역활동 등의 기고 등 많은 회원들이 참여해 줄 것과 다문화가정을 대상으로 하는 토요한글학교의 개학 그리고 회원들의 향후 주요 활동계획 등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지고 2시간여 진행한 회의를 마무리 하였다.

 


2024년도 교세통계작성
제 108회기 총회주일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