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께서 미조람의 사역을 위해서 땅을 준비해주셨습니다.
수년동안 기도하며 합당한 장소를 찾고 있던 중이었는데...
하나님께서 예비하신 땅을 보여주셨습니다.
이제는 하나님께서 저희에게 주시기로 한 그 땅을 우리의 것으로 만드는 일만 남았습니다.
이역시 하나님께서 마음을 함께 하는 사람들을 통해서 이루어 주실 줄 믿습니다.
이에 대해서 함께 기도를 해주셨으면 합니다.
임야의 크기 : 약 10헥타르 (3만평정도)
임야의 장소 : 아이졸에서 약 40키로미터 떨어진 곳으로 자동차로 1시간 정도 소요.
가격 : 100만 루피 - 20만루피는 주인이 하나님께 헌금하는 것으로 삭감
지불 금액 : 80만루피 (약 2만달러)
땅이 구입되면 이곳에 하나님과 깊은 만남을 이룰 수 있는 기도원으로 그리고 청소년 수련장 및 농장으로 활용할 예정입니다.
구체적인 기도의 제목 두 가지
1. 재정지원 - 약 3만불
돈이야 많으면 좋겠지만 현재로서는 약 3만불정도를 하나님께서 저희에게 주실 줄 믿습니다.
임야가격 : 2만불중 올해 안으로 일만불정도(약 40만루피)를 지불하기로 하였습니다.
그리고 나머지 일만불은 형편대는대로 갚아나가기로 하였습니다.
기초공사 : 임시막사등 기초 공사비(작은 계곡을 막아 연못을 만들 예정)로 일만불정도
2. 명의(소유권)이전 :
땅 주인의 센터에 대한 호의와 관심으로 땅값 지불이 전혀 이루어지지 않았지만 우선 서류상 명의이전을 할 수 있도록 허락해주었습니다. 그래서 이왕 말이 난김에 바로 소유권이전을 위해서 바쁘게 움직이며 이런 저런 필요한 서류를 작성하고 제출하는 일에 무척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습니다.
그래서 상상하지도 못하던 일이 진행되고 있는 지금의 모든 일들이 하나님께서 직접하시는 일임을 고백하면서 저는 센터에서 철야를 하며 금식기도를 하고 있습니다.
저희가 기도를 부탁하는 것은 우리의 기도를 통해서 그리고 우리의 지혜와 안목으로 무엇을 이루어지고 있음으로 자랑하기 위함이 아니라 이 모든 일이 바로 하나님께서 직접 행하시고 이루어 내시는 일임을 기도를 통해서 고백하고자 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하나님이 하시는 그 일을 목격함으로 우리 아버지의 능력을 함께 체험하고자 하는 것입니다.
하나님 아버지께서 이루시고자 하는 일들을 바라보는 것만으로 마음이 좋습니다.
함께 기도하면서 선하게 인도하시는 하나님의 은혜를 함께 누리고 싶습니다.
마음을 함께 하는 사람이 있어 행복한 사람
김상수드립니다.
withyou91@hot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