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자원부  커뮤니티 문의게시판

문의게시판 교육자원부의 문의게시판입니다.

자유게시판 존재 유무와 목적?

교육자원부 2020-03-14 (토) 18:31 4년전 2248  

안녕하세요? 총회교육자원부입니다.

자유게시판은 총회교육부에 각 부서 업무와 관련된 문의사항을 온라인으로 남기는 곳입니다.

자료나누기 게시판은 이곳을 이용하는 모든 분들의 소통의 장입니다.

자료에 관한 문의를 할 때에는 이 자유게시판을 통한 온라인 문의와 총회교육부 전화문의(02-741-4356)의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교육자원부의 답글이 어느 글에는 답변이 달리고 어느 글에는 답변이 달리지 않는다고 질문에 답변드립니다.

현재 많은 경우의 교회학교와 마찬가지로 총회교육부도 각 부서의 전문성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영유아유치부, 아동부, 청소년부, 장년부, 노년부, 성경통신과, 신학교육부, 고시위원회(목사고시 관련)의 업무로 1-2명의 직원들이 담당자로 배정되어 있습니다.

이 업무에는 현재 각 교회에서 사용하시는 공과 교재 및 여름 교재, 각종 절기교재와 관련된 회의 및 작업, 총회 전체로서의 업무, 전화상담, 말씀하신 홈페이지 자유게시판과 교육자료실 관리 등의 일들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총회교육부가 쇼핑몰처럼 게시판 업무와 전화업무만을 전담하는 콜센터처럼 직원들이 업무가 나뉘어 배정된 것이 아니기 때문에 양해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저희가 실시간으로, 즉각적인 확인은 어렵지만,  주기적으로 홈페이지의 자유게시판을 확인하고 답변을 최대한 빠르게 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자유게시판에 글을 올려주실 때 부서를 정확하게 기재해주시고, 찾으시는 교재의 부분이 있다면 자세하게 써주시지 않으면 각 부서의 담당자들이 답변을 하는데 시간이 많이 지체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급한 문의일 경우 전화로 문의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2024년도 교세통계작성
제 108회기 총회주일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