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자원부  커뮤니티 문의게시판

문의게시판 교육자원부의 문의게시판입니다.

아동부 여름성경학교 강습회

tooye0416 2026-06-23 (화) 22:55 4일전 54  

안녕하세요!
여름성경학교 공과를 만들어주셔서 참 감사합니다!

다름이 아니라, 이번 아동부 여름성경학교 강습회에 교사들과 함께 참석했는데, 여러 사정으로 못오신 교사들을 위해 공과 내용을 자체적으로 강습하려고 하는데요!

 

혹시 강습회에서 사용해주신 PPT를 위와 같은 이유로 사용하고 싶은데, 받아볼 수 있을까요..?!

(위와 같은 이유 이외로는 절대 사용하지 않겠습니다!)


교육훈련처 2026-06-24 (수) 10:32 3일전
샬롬^^
수고에 감사드립니다.
이메일 주소 보내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주소
tooye0416 2026-06-25 (목) 04:13 3일전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asdfasdf0416@naver.com

여기로 부탁드립니다!ㅎㅎㅎ
주소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