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자원부  커뮤니티 문의게시판

문의게시판 교육자원부의 문의게시판입니다.

이번 총회공과를 바라보며~(수정할 내용 확인바람)

최성열 2020-12-28 (월) 08:59 3년전 2067  

감사하는 마음이 먼저 들게 되어 글을 남깁니다.

항상 수고하시는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누구보다 수고하시는 분들임을 알기에 늘 총회공과를 응원하고 사용해왔으나,
그동안의 공과의 많은 부분들이 아쉬움이 남게되어, 타교단이나 다른 자료들을 많이 활용해 왔었던게 사실입니다.

 

그런데 아동부 지도자용을 오늘 열어서 뒤에 있는 USB를 컴퓨터에 꽂아서 자료를 열람하는데...

뭔가 그림부터 마음에 쏙 들고, 노래 음원을 들어보았는데 어느정도는 마음에 들고, 뭔가 변화가 많이 느껴졌습니다. 

 

GPL - S 스페셜이란 이름이 붙은 만큼 준비를 많이 하셨을거라 생각합니다.

그러나 많은 변화가 있다면 그에 따른 여러가지 세밀한 부분까지의 재점검이 많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

요즘 여러가지 "파이디온"이나 "히즈쇼"라던지 다른 교단이나 여러 곳을 돌아보며 참으로 일단 아이들의 찬양이 너무 신나고 어른인 저조차도 흥겹게 만드는 노래들을 보면서, 총회에서도 많은 노력을 하시겠지만, 기존에 많은 아이들이 익숙하게 따라부르는 찬양들과 노래들을 총회에서도 수용하여서, 그냥 그런 것들처럼 비슷하게 만드는 것이 아니라 단 한 곡의 찬양을 불러도 마음 깊은 곳에 작은 울림이 있는 귀한 곡들이 많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이번에 나온 달달말씀과 챈트같은 것들이 바로 그런 시작이 아닐까 싶습니다.

말이 길었는데, 아무튼 늘 코로나 시대 가운데 강건하시길 기도하오며, 사역자로서 쉬는 월요일 아침에 죄송하지만 글을 남기고 돌아갑니다.
감사합니다.

 

P.S. 지도자용 USB에 있는 "7 단원퀴즈"에

"01 단원퀴즈PPT" 에 "1단원 단원퀴즈"가 열면 2페이지부터 "그림을 표시할 수가 없습니다"라며 배경사진이 없는 것으로 되어 있고요,

"2단원 단원퀴즈"는 내용에 문제가 있다며 아예 열리지 않습니다. 

 

 

빠른 수정및 확인후 계시판에 올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앞으로 완성도 높은 총회공과를 기대하겠습니다.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2024년도 교세통계작성
제 108회기 총회주일
x